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된 제품이 파손된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작성자 글램브라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3-1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3



죄송하지만 상품이 고객님 부주의로 파손 및 훼손이 되었다면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
또는 배송 중 제품이 파손 및 훼손이 되었을 경우 고객센터[1588-1255]로 문의 주시면, 파손 상태를 확인한 후 교환 혹은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